송호대, 횡성군에 기부금 전달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8/05/03 [12:28]

송호대, 횡성군에 기부금 전달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8/05/03 [12:28]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는 3일 횡성군 부군수실에서 횡성군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는 3일 횡성군 부군수실에서 횡성군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분들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횡성군 이병한 부군수를 비롯한 횡성군사회복지협의회 이석원 회장,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 둥이 참석했다.

 

송호대 직원들은 지난 4월 12일 캠퍼스에서 ‘벚꽃축제&플리마켓’을 운영, 지역주민들에게 벚꽃이 활짝 핀 교내 캠퍼스를 홍보하고 교직원들의 기부금과 플리마켓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횡성군 내 장애복지시설을 포함하여 도움이 필요한 기관에 기부하고자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행사 운영을 위해 내부에서는 교직원들이 플리마켓 물품을 기부하였으며 외부기관에서는 현수막(현대종합광고), 머그컵(횡성우체국)을 지원했다. 
 

▲송호대학교는 지난 12일 교내 캠퍼스에서 ‘벚꽃축제&플리마켓’을 통해 얻은 수익금을 횡성군복지단체에 기부했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운영한 게릴라식 2018 벚꽃축제&플리마켓을 2019년에는 동문들을 초청하여 횡성군 지역주민, 송호대 졸업생, 재학생, 교직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운영방안을 논의 중이며, 기부금 및 수익금은 횡성군을 통하여 복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송호대학교 정창덕 총장은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대학 캠퍼스를 홍보하고 지역을 돕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한 행사로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횡성군 복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횡성군에 전달된 기부금은 횡성군 내 모든 봉사단체를 연결하고 있는 횡성행복봉사공동체에 전달되어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