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문화재단,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 미니콘서트’ 2차 라인업 공개
뮤지컬계의 디바 차지연, 팬텀싱어 우승 고훈정 감동의 무대 선사
 
이유찬 기자 기사입력  2018/01/02 [09:52]
▲뮤지컬 디바 차지연(사진제공=원주문화재단)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세계인과 함께하는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이 국내외 최정상 참가팀의 경연 이후 2부 순서로 미니콘서트 2차 라인업이 공개돼 지역민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월 13일 폭발적인 에너지를 소유한 뮤지컬계 디바 차지연과 호소력 깊은 가창력을 소유한 팬텀싱어1 우승자인 고훈정의 미니콘서트가 이어진다. 이 날 차지연의 <위키드>, <레베카>, <서편제> 넘버 등과 고훈정의 <록키 호러쇼>, <더데빌>, <어쩌면 해피엔딩> 넘버 등 아름다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팬텀싱어1 우승자 고훈정(사진제공=원주문화재단)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티켓판매는 ▲인터파크홈페이지와 원앤원에서 전화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원주댄싱카니발 홈페이지와 댄싱카니발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8 원주 윈터 댄싱카니발은 평창 동계올림픽 붐업 조성과 문화올림픽을 실현하기 위해 개최되며 2월 10일 개막식에는 실력파 보컬 가수 더 원(The One)과 뮤지컬 배우 김지유의 콜라보 무대, 18일 폐막식은 YB밴드의 열정적인 무대로 축제의 대단원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한편 매일 색다르게 진행되는 미니콘서트의 아직 공개되지 않은 요일별 라인업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윈터 댄싱카니발은 내년 2월 10일부터 9일간 원주 치악체육관, 치악체육관 옆 특설 돔 공연장, 치악예술관에서 펼쳐진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8/01/02 [09:52]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주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