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문화재단, ‘꿈의 오케스트라 원주 제6회 정기연주회’ 개최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12/07 [11:36]

원주문화재단, ‘꿈의 오케스트라 원주 제6회 정기연주회’ 개최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12/07 [11:36]
▲ (재)원주문화재단이 오는 16일 오후 5시 치악예술관에서 ‘꿈의오케스트라-원주 제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재)원주문화재단이 오는 16일 오후 5시 치악예술관에서 ‘꿈의오케스트라-원주 제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0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꿈의오케스트라는 음악감독 김진수의 지휘로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서곡과 함께 첫 문을 열며 아리랑랩소디, 차이코프스키 명곡 메들리 등 익숙한 클래식 곡들을 연주한다. 2017년의 오케스트라 활동을 되돌아보는 영상과 함께 꿈의오케스트라 강사진으로 이루어진 꿈오앙상블이 단원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원주문화재단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에 2012년 예비거점기관으로 참여하기 시작해 2017년까지 6년 연속 지역협력 거점기관으로 선정됨으로써 지역 아동·청소년에게 음악 기초이론 교육과 개인 악기레슨, 합주 및 파트연습, 공연관람, 음악캠프 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이며, 음악교육을 통해 지역 아동·청소년들의 사회적 통합과 다면적인 성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원주문화재단 관계자는 “2017년 한해동안 오케스트라 활동을 즐기면서 활동해준 단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정기연주회에 많은 관객들이 찾아와 꿈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에 관심과 응원의 박수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꿈의 오케스트라-원주 단원들이 펼치는 제6회 정기연주회는 별도 사전 예매, 관람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공연 관람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주문화재단 문화사업팀(033-760-9844)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원주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