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알펜시아리조트, 이스타항공 홍콩지점& 코리아트래블서비스(KTS)와 업무 협약 체결

이유찬 기자 | 기사입력 2017/06/16 [18:23]

평창알펜시아리조트, 이스타항공 홍콩지점& 코리아트래블서비스(KTS)와 업무 협약 체결

이유찬 기자 | 입력 : 2017/06/16 [18:23]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지난 15일 홍콩의 동계 상품 최대 판매사 코리아트래블서비스(Korea Travel Service, 이하 KTS) 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 홍콩과 KTS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왼쪽 세 번째부터 정동익 이스타항공 홍콩 지점장, 이영민 평창알펜시아 영업총괄본부장, 김범수 Korea Travel Service 대표/사진제공=평창알펜시아리조트)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브레이크뉴스강원] 이유찬 기자 =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평창알펜시아리조트(대표 손광익)는 지난 15일 홍콩의 동계 상품 최대 판매사 코리아트래블서비스(Korea Travel Service, 이하 KTS) 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 홍콩(지점장 정동익)과 KTS(대표 김범수)와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3사 간 상호 업무 교류를 통한 우호증진을 도모하고 동계스포츠 관광 활성화와 홍콩지역 관광객 유치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 한국 동계스포츠 관광 상품 활성화 ▲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 동계올림픽 관광 상품 운영, 인프라 및 시스템 구축 등이다.

 

평창알펜시아는 이번 협약과 더불어 15일부터 18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7 홍콩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현지 여행사 및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알펜시아를 홍보하는 등 홍콩 개별 여행객 유치와 동계스포츠 관광 활성화를 위해 활발한 홍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평창알펜시아만의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개발하고 언어, 교통 등 개별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