맷 데이먼, ‘뉴스룸’서 손석희와 인터뷰 진행..솔직+품위 답변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6/07/14 [17:03]

맷 데이먼, ‘뉴스룸’서 손석희와 인터뷰 진행..솔직+품위 답변 ‘관심↑’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6/07/14 [17:03]
▲ 맷 데이먼 손석희 ‘뉴스룸’ <사진출처=JTB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맷 데이먼과 손석희 앵커의 인터뷰가 오늘(14일) JTBC ‘뉴스룸’에서 방송된다.

 

영화 <제이슨 본> 개봉을 앞두고 지난주 내한했던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은 다른 예능 프로그램을 마다하고 ‘뉴스룸’에서의 인터뷰를 원했다.

 

 

손석희 앵커는 늘 그랬던 것처럼 단지 영화 뿐만이 아닌, 정치와 환경 문제까지 배우의 다른 인식들을 끄집어냈다. 이에 맷 데이먼은 솔직하고 품위 있게 답변했다.

 

그동안 ‘뉴스룸’에서는 국내 톱스타들은 물론 분야를 막론한 해외의 유명 인사들의 발걸음이 이어졌다. 알랭드 보통, 제이슨 므라즈, 러셀 크로우, 호세 카레라스 등이 방문한 데 이어 ‘스타크래프트’의 마이크 모하임, ‘트위터’의 잭 도시, ‘페이스북’의 케이스 하베스 등 유명 글로벌 기업의 CEO들도 ‘뉴스룸’을 찾았다.

 

올해 들어서도 휴 잭맨, 테론 에저튼 등 헐리우드 톱스타들이 뉴스룸을 방문,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한편, 맷 데이먼과 손석희 앵커의 만남은 오늘(14일) 저녁에 방송되는 JTBC ‘뉴스룸’에서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