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민속악기박물관 “KB국민은행 박물관 노닐기” 실시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4/09/05 [00:51]

세계민속악기박물관 “KB국민은행 박물관 노닐기” 실시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4/09/05 [00:51]

세계민속악기박물관(관장 이영진)은 2014년도 ‘KB국민은행-박물관 노닐기’사업을 이번 2학기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사)한국박물관협회와 KB 국민은행에서 주관하고 세계민속악기박물관이 운영하는 “안녕 아시아! 악기야 놀자” 프로그램으로, 아시아지역의 다양한 악기체험과 학습을 통해 낮선 소리에 대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유발하고, 친숙하지 않은 악기의 합주를 통해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협동심을 고취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9월3일 첫 번째로 박물관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영월초등학교(교장 박대희) 2학년 학생들은 다양한 세계민속악기들을 보고, 듣고 연주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올 12월까지 영월초등학교 2학년 전체학생들의 현장체험활동이 매주 수요일 마다 세계민속악기박물관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동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는 홈페이지(www.museum.or.kr/kb) 또는 전화(033-372-5909)로 신청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