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농수특산물 인터넷쇼핑몰 매출 급증

이정배 기자 | 기사입력 2014/09/01 [23:48]

양양군 농수특산물 인터넷쇼핑몰 매출 급증

이정배 기자 | 입력 : 2014/09/01 [23:48]

2011년 1월에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는 양양군 농․수특산물 인터넷 쇼핑몰인 “양양몰”(http://www.yangyangmall.co.kr/)이 방문자와 매출액 모두 최근에 증가추세에 있어 양양군 농․수특산물의 유통 및 판매에 희소식을 주고 있다.
 
전년도의 경우 양양몰 방문자는 약90만명에 매출액은 약 6천7백만원이었으나 금년도 1월에서 7월말까지만 약53만명이 방문하여 앞으로 남은 기간을 감안하면 전년도 방문자는 무난히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매출액의 경우도 이미 전년도 매출액을 훨씬 뛰어넘는 약 9천2백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금년도 매출의 경우 7월 한 달 동안 발생한 매출액이 1~7월에 발생한 매출액의 55%정도를 차지하는 5천만원이 조금 넘어 여름 성수기 동안 우리군 농수특산물을 많이 찾는 것으로 밝혀져 여름철 성수기 쇼핑몰을 집중 운영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또한 방문자수에 비해 매출액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사실은 단순방문자보다는 양양군 브랜드를 신뢰하여 이미 구매의사를 가지고 방문하는 사람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다는 반증이어서 양양군은 양양군 농수특산물 판매확대가 계속 이어지길 크게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우리군 농산물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인지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양양몰을 개선해 나가며 제품의 고급화, 품목의 다양화 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 매출액 증대에 따른 농가소득향상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