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명예군수 위촉

제35회 노성제 및 제30회 군민의 날 행사 시 위촉

노장서 기자 | 기사입력 2012/09/28 [11:46]

평창군 명예군수 위촉

제35회 노성제 및 제30회 군민의 날 행사 시 위촉

노장서 기자 | 입력 : 2012/09/28 [11:46]


평창군은 오는 제35회 노성제 및 제30회 군민의 날 행사 시 평창군 명예군수를 위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평창군은 복잡 다양해지는 행정수요에 보다 전문적으로 대처하고 군민들에게 질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공한 인사들을 명예군수로 위촉해 군정자문과 정책제안 수렴 등 군정 전반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반영 해 나갈 계획이다. 

대상자 선정은 평창군에 연고를 가지고 사회 각 분야에서 성공한 인사를 위주로 읍면장의 추천을 받아 군정조정위원회에서 최종 8명을 선정하였다. 

위촉대상자에는 전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을 지낸 연극인 유인촌 전장관, 전 강원테 크노파크원장을 역임한 ㈜파이빅 이억기 회장, 스피커 제작업체인 ㈜성주음향 최윤 길 대표이사, 한국청소년보호연맹 장동근 총재, 육군소장 출신으로 삼성물산(주) 박 동일 부사장, (재)강원테크노파크 김인교 원장, ㈜테크데이타 김홍태 대표이사, 한림대학교 사회교육원 시창작반 교수로 활동중인 이영춘 시인 등이다.

명예군수 위촉은 10. 7 제35회 노성제 및 제30회 군민의날 행사 개회식때 있 을 예정이며 명예군수에 대하여는 군수에 준하는 의전과 아울러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하여 군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